본문 바로가기

PIC&VID/B-BOMB

141228 블락비 비범 그루브힙합페스타 직찍

부산의 그루브힙합페스타.....

힙합하면 블락비의 지코군의 활약이 대단한데

힙합공연에 블락비가 통째로 나온다니

처음에는 의아했지만

그 신나는 분위기에 뒤지지않게

활약하는 블락비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나름대로 많은 멘트 감사합니다 ㅎㅎㅎ

 

 

 

 

 

 

분위기가 뭔가 악마로 만들면 좋을 것 같아서 호작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대로 다들 자연스럽다고 하시던데 ㅎㅎㅎㅎ

 

 

 

 

 

 

 

 

블락비도, 수니도 바쁘기 그지없었던 연말의 기억.

이 다음 날은 서울로 날아가서 애증의 사프를 봤었지...

(사진은 찍었지만 올릴 수 없음 ㅠㅠ 아... 안타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