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VID/B-BOMB

150109 블락비 비범 시즌그리팅 팬싸인회 직찍

블락비 시즌그리팅 팬싸인회 비범 직찍

이날 8시 시작이었는데 조퇴하고 늦게 가서

겨울인데도 땀 뻘뻘~~

다행히도 시작은 안 했었지만 (그 와중에 다들 의상도 갈아입고 간식도 먹고 하느라 준비가 늦었나 보더라구요)

100번대여서.... 멀기도 멀고... 장소도 지하라서 어둡고...

카메라를 바꾸고 나서 얼마 되지않아서 그런지 나중에보니

감도설정이 너무 높게 돼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다음에는 감도를 낮춰서 촬영하는걸로...

 

그럼 이유로 노이즈가 자글자글 ...사진 자체의 퀄러티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만....

사진 양이 많아서 몇 일에 걸쳐 (일자로는 일주일정도?) 사진 작업을 하느라

사진사이에 색감의 차이가 큰 것 같네요. 끌끌....ㅠㅠ

 

 

 

 

 

 

 

 

 

 

 

 

 

 

 

 

 

 

 

 

 

 

 

 

 

 

 

 

 

 

 

 

아래부터는 작은 사이즈 사진 ㅎㅎㅎㅎ

 

 

 

 

 

 

 

 

 

 

 

 

 

 

 

 

 

 

 

다음을 기약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