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GIF/CAP

테일즈런너 팬미팅 1차 영상 비범 움짤

전국 비비씨의 공분을 샀던

그 문제의 팬미팅 영상...

혹자는 맘아파서 보지않는다고 하지만

너무 예쁘니까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비범군은... 머리를 반만 내린게

올백한거보다 뭔가.. 예쁘다!!!





아니 중학생 앞에서 ㅋㅋㅋㅋ

저질댄스를 ㅋㅋㅋㅋㅋ

범군이니 가능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저날 기분이 좀 좋았나봅니다 ㅎㅎㅎ


지코군은 숨기지 못하고 박장대소 ㅋㅋㅋ

유권군은 형이 왜 저러나...



아이고 예쁘시다



여기서 잠깐 테일즈런너 광고움짤 ㅋㅋ

테런은 별로지만 영상들은 퀄러티가 아주 좋습니다.




명실상부한 광고모델!!

핫한 모델!!!! 광고주들의 희망!! 블락비!!

여튼 블락비를 모델로 기용한

테일즈런너의 부흥기 기사가 종종 뜨던데 ㅎㅎ

블락비 덕분이겠죠? ㅋㅋㅋ 모델료 많이 주시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