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GIF/CAP

블락비 베리굿 일본 버전 티저 움짤

 오리지널 베리굿은 악당이었는데

왜 일본버전은 젠틀섹시인지 모르겠습니다............

 

 

 

무게잡고 지하로 내려가더니 쭉빵 언니들과 놀아주심.......

 

 

댄싱킹을 맡고 있는 만큼 댄서들과 춤 대결을 펼치는 비범

다행히 여성 파트너가 없네요 <-

 

 

곡의 분위기에 맞게

방방 뛰어주십니다

 

 

시비 ㄱㄱㄱㄱㄱㄱㄱㄱ

 

 

 

 

헐 뮤비에서도 그랬지만 범군이 코 마시면서 인상쓰는 부분이 있어요

굉장히 멋있습니다.

근데 습관인지, 아니면 의도된 표정대로 하는건지 잘 모르겠군요.

감기 나으세요!

 

 

 

 

보통 남자라면 땅에 질질 끌릴 듯한 코트를 샥~ 걸쳐주시는 피오군.

포스있어요 천상 연예인 표지훈군

 

 

 

 

 

블락비에서 벗기를 담당하고 있는 재효군.

코피가 터집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알고보면 피부관리를 위한 당연한 순서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