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VID/B-BOMB

151104 블락비 지마켓 스테이G 콘서트 비범 직찍

G마켓 스테이지7 콘서트

블락비(BLOCKB) 비범(BBOMB)


돌출...ㅁ...멀다ㅎ

1차 23P 업데이트 11/08











어둡고 빨간 조명때라...ㅎㅎ...




11월 30일 41p

2차 업데이트





하이~


동꼬입쯀만들기 귀엽


언제봐도 엄청난 볼우물


앙다문 입모양 아가같음~


객석까지 잘 둘러보는 민혁군


뒷배경에 하트를 왠지

살리고 싶었지요; ㅋ


기분 좋아요~


엄청 퍼렇지만ㅎㅎㅎ

포즈가 좋은 것 같아서 넣어봤어요


하늘 보지 말아줘요

승천할 것 같으니까


범이의 매력중 하나

경군과는 다른 느낌의 왕눈이


중앙으로 갈까하다가 힘드니까

도중에 펜스 잡았더니

옆 모습 사진 부자네요 허허


피오가 무슨 얘길 했을까~


드뎌 앞으로 오셨네

그래도 이름 부를 용기는..ㅇ..


달려가는 뒷모습도 멋지네

ㅎㅎㅎㅎㅎㅎㅎ


아래로는 분위기만 살린 사진들

라고 적고 대충이라 읽는다


강렬한 조명~속에 비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