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VID/B-BOMB

150502 블락비 바스타즈 잠실 팬사인회 비범 직찍


150502 블락비 바스타즈 잠실 팬사인회 비범 직찍 PART2


첨에 올린 것은 세로로만 찍은 사진,

이번에는 나머지 가로로 찍은 초반부 사진을 올려봅니다.



















헐~ 하는듯한 ㅋㅋ



썩소인가요:-)




왠지 내리깐 눈이 좋아요



좀 흐리지만 

웃는게 멋져서:-)




초점은 손에 있습니다

ㅠㅠ



부드러운 표정은

민혁군의 매력인듯.

아 자비롭다(??



그리고 팔자로 쳐지는 

눈썹도요







낼름



둘리인가요?



책 종류를 좋아하는 듯



활짝.

해바라기인가?





힝~

귀여운 표정!



정말, 저 깔끔하게 생긴

눈이 좋습니다

내리깔린 눈이 만화같음








팬서비스팬서비슥ㄱㄱㄱ



아차,











앙??

눈이 두배는 커졌네

무슨 얘기했어용





네.. 또

너의 사랑 나의 사랑

모두의 사랑

물마시기 나왔네요





아래와 똑같은 사진같지만

아닙니다 (단호)




아주 많은 버전들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스티커 떼는중



최고는 버미예요

(읭?)





선물로 받은

(입맛다심)



다행히 재밌어하네요






저는 한번도

뽑히진 못했습니다만..

또 하면 좋겠네요




종이뽑을때마다 개구장이 같음





(꺄륵)







초점은 이번에도 손에

ㅠㅠ




윙크하는 피오는 덤






이제 팬사인회 사진은 

완전히 끝...!

후... 대장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