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VID/B-BOMB

150426 블락비바스타즈 인천 팬사인회 비범 직찍

블락비 바스타즈 인천 팬사인회 비범 직찍


 

무대의상 그대로 등장했을때의

그 놀람이란...

파란 수트가 너무 잘 어울리는 범군!

 

며칠붙잡고 있다가 색감이 다 다르네요...ㅎ

이상하지만 양해를....ㅎㅎ



 



눈이 땡글땡글해진 범군 ^.^

회색렌즈가 잘 어울리죠?




뭔가 심각하게 설명중 ㅋㅋ


















하트쟁이 민혁군ㅋㅋ

여기저기 사랑뿌리기중


잘난 얼굴은 어디로..







멋지게 각도세우심...ㅋㅋ





어쩐지 눈이 점점 

커지는 듯한 민혁군..




마지막은 앞 사람 보고있다가

싸인받을 팬이 와서도

빼꼼히 계속 쳐다보는게

귀여워서 ㅠㅠ

연달아 붙여봤어요~





<추가, 05.15>




 

 

<추가, 06.28>